실시간 뉴스



현대차, '베뉴' 탄생 알리는 블록버스터급 영상 공개


이달 국내 출시 시작으로 전세계 판매 시작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현대자동차는 이달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엔트리 SUV '베뉴'의 탄생을 전세계에 알릴 블록버스터급 영상을 9일 공개했다.

글로벌 캠페인 영상의 콘셉트는 'Urban Vibes(도시의 생동감 넘치는 울림)'이다. 젊고 활력 넘치는 새로운 도심 라이프 스타일을 '베뉴'를 통해 전세계에 전파하겠다는 의미다.

공항을 배경으로 대형 수송기에 '베뉴'를 탑승시킨 후 3천 미터 상공을 비행하다 미국 캘리포니아 인요컨 공항에 착륙하면 현대차 SUV 패밀리가 총출동해 '베뉴'를 맞이하고 '베뉴'가 현대차의 SUV 패밀리의 일원이 된다는 스토리로 구성돼 있다.

'베뉴'는 이달 국내 출시에 이어 올 하반기 호주와 중남미, 중동, 북미 등 전세계에 판매할 예정이다.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와 안정적이고 편안한 주행감성, 개성 강한 디자인으로 '1인 도심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한 상품성을 가진 '베뉴'는 지난달 24일부터 국내 영업점에서 사전계약을 받고 있다.

더불어 국내 사전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37명에게 선루프, 현대스마트센스, 드라이빙 플러스와 같은 옵션 사양 무상장착을 지원하는 '옵션-Free' 이벤트 ▲출고 후 3개월 간 주행거리에 따라 에어컨 필터나 엔진 오일 교환 쿠폰을 제공하는 '러닝카'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현대차, '베뉴' 글로벌 캠페인 영상.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차, '베뉴' 글로벌 캠페인 영상.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차 관계자는 "베뉴는 최근 주요 소비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엔트리 SUV다"며 "밀레니얼 세대가 주목할 수 있도록 기존 자동차 캠페인 영상의 고정관념을 깬 획기적인 스타일로 제작했다"고 말했다.

글로벌 캠페인 영상은 현대차 유튜브 계정을 통해 볼 수 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베뉴' 탄생 알리는 블록버스터급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