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I-리포트] LG생활건강, 대중국 수요 기반 성장 기대-유안타證


목표주가 162만1천원 유지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유안타증권은 3일 LG생활건강에 대해 대중국 수요를 바탕으로 고성장을 거둘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및 목표주가 162만1천원을 모두 유지했다.

박은정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국내 화장품사의 주요 시장은 하반기 경쟁 환경이 심화될 것으로 판단한다"며 "견고한 대중국 수요를 바탕으로 면세와 중국에서 고성장을 달성하고 안정적인 이익 체력을 영위하는 옥석이 손에 꼽힐 것"이라고 분석했다.

LG생활건강은 올해 1분기 브랜드 숨의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한 비용 집행으로 수익성이 1%포인트 이상 하락했다. 박 연구원은 "다만 중국 내 매출 비중 80% 가까이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 후는 왕후의 아름다움으로 포지셔닝되어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시장 수요를 견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그러면서 "2017년부터 현재까지 예상하지 못했던 외부환경, 심화되는 경쟁환경 등의 상황에서도 LG생활건강은 예상을 넘어서는 안정적인 이익 창출을 기록했다"며 "이는 궁극적으로 브랜드 후에 대한 강한 수요 합리적인 전략 방향이 견고한 성과를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브랜드 후와 숨의 중국 시장 점유율 확대를 통해 향후 3년간 LG생활건강의 중국 사업은 무난히 연평균 15% 성장을 달성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수연 기자 papyr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I-리포트] LG생활건강, 대중국 수요 기반 성장 기대-유안타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