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세일 연다…24일 최대 80% 쿠폰 발급


500여개 대표 상품 초특가 할인…24일 하루 랜덤 쿠폰 이벤트까지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무신사 스탠다드가 27일까지 셔츠와 티셔츠, 슬랙스, 팬츠 등 봄, 여름 신상품부터 역시즌 라이트 다운 베스트, 재킷 패딩까지 500여 개 상품을 초특가 판매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 세일’을 실시한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더 감사합니다’는 타이틀로 실시하는 이번 행사에는 무신사 인기 브랜드 상품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한다.

24일 최대 8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랜덤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감사 세일 페이지에서 0시부터 4시간 간격으로 오픈하는 문제를 확인하고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퀴즈의 정답을 검색하면 발급된다. 단 하루 동안 실시하는 행사로 한 아이디당 일 6회 참여 가능하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베이식 드레스 셔츠 23% 할인 ▲퍼티그 팬츠 23% 할인 ▲스탠드칼라 린넨셔츠의 경우 41% 할인 ▲베이식 크루 넥 티셔츠 19% 할인, 판매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영상 공유 및 응원 메시지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27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무신사 스탠다드 10종 세트를 증정한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세일 연다…24일 최대 80% 쿠폰 발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