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시민, 오늘(21일) '오늘밤 김제동' 출연 "노무현 전 대통령 기억해보는 시간"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사람사는 세상 노무현 재단 유시민 이사장이 '오늘밤 김제동'에 출연한다.

오늘(21일) 밤 KBS 1TV '오늘밤 김제동'은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10주기 특집 '그리하여 노무현이라는 사람은...'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유시민은 "잠깐이라도 노무현 전 대통령을 기억해보는 시간이 되면 좋겠다"며 출연을 결정했다.

[사진=KBS]
[사진=KBS]

앞서 공개된 '오늘밤 김제동' 예고 영상에서 유시민은 노 전 대통령을 "꿈이 많았던 사람, 꿈 많았던 청년"이라고 추억했다. 꿈이 많은 사람이라서 "예순 세 살에 돌아가셨지만 여전히 청년 이미지"로 남아 있다는 것이다. 유시민은 그 꿈을 한 마디로 '사람 사는 세상이라는 꿈'이라고 정리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시민은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모인 시청자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도 공개할 예정이다. '오늘밤 김제동' 제작진은 "'인간 노무현'과 '정치인 노무현'에 대한 유시민의 진솔한 평가를 들어보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서거 10주기를 맞아 노 전 대통령의 서거가 한국 사회에 미친 영향에 대해서도 MC 김제동과 유시민이 토론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21일 밤 10시55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시민, 오늘(21일) '오늘밤 김제동' 출연 "노무현 전 대통령 기억해보는 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