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헬로, 부모와 함께 출근…'가족초청행사' 개최


출근길 동행∙명예사원증 수여∙회사 서비스 체험 등 마련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CJ헬로(대표 변동식)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의 소중한 가족들을 초청하는 '가족초청행사'를 10일 오전 상암본사에서 개최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가족초청행사'는 지난 2017년 사내구성원을 대표하는 '한마음협의회'의 아이디어에서 출발, 매년 가족 간 스킨십을 강화하고 회사에 대한 자긍심과 이해를 높이는 소통의 장으로 발전해왔다.

 [사진=CJ헬로]
[사진=CJ헬로]

올해 행사에는 가족사연 접수 및 한마음 협의회의 선발과정을 거쳐, 사원부터 팀장에 이르는 다양한 직급과 소속의 27개 구성원 가족 팀이 참여했다.

'부모님이 곧 헬로人 입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올해 행사에서는, CJ헬로의 든든한 지원군인 구성원의 부모님이 회사와 진정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자녀에 대한 자부심을 높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구성원과 부모님이 '일일 동료'가 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 ‘출근길 동행’과 ‘명예사원증 수여’ 프로그램은 현장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변동식 CJ헬로 대표는 "언제나 CJ헬로의 든든한 동반자이자 지원군이 되어주시는 가족 여러분들께 가슴 깊이 감사드린다" 며 "CJ헬로에서 일하는 자녀들이 부모님의 행복이자 단단한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CJ헬로는 구성원들과 함께 성장하는 미래를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헬로, 부모와 함께 출근…'가족초청행사'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