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I-리포트] 펄어비스, 중국 판호 발급 최대 수혜주 –하이證


저점 매수 유효

[아이뉴스24 장효원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15일 펄어비스에 대해 중국 판호 발급의 최대 수혜주라며 목표주가 25만원을 유지했다.

김민정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펄어비스 1분기 예상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천332억원(전년 대비 +76.2%), 253억원(전년 대비 -24.8%)으로 영업이익은 시장 컨센서스를 하회할 전망"이라며 "경쟁사의 대형 신작 출시로 3월 중순부터 국내 매출 순위가 하락해 1분기 '검은사막 모바일' 국내 매출액은 전분기 대비 13% 감소할 것으로 추정한다"고 말했다.

이어 "펄어비스는 지난달 28일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퍼블리싱 계약을 공시했고 지난 2일 중국 정부가 외자 판호 30종을 발급했으며 NHN의 일본 자회사 NHN플레이아트가 개발한 '콤파스'가 포함되어 한국게임에 대한 판호 발급 기대감이 급상승했다"며 "펄어비스는 판호 발급 관련 최대 수혜주로 등극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검은사막 모바일'은 올해 하반기 중에 북미/유럽 및 동남아시아 지역에 추가 출시될 예정으로 글로벌 일매출액은 꾸준히 상승할 것으며, 1분기를 저점으로 실적이 회복되는 만큼 현 시점에서 적극 매수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I-리포트] 펄어비스, 중국 판호 발급 최대 수혜주 –하이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