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종석, 이나영 향한 열혈 팬심 "촬영 때 얼굴 빨개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종석이 이나영을 향한 열혈 팬심을 드러냈다.

21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정효 PD와 이나영, 이종석, 정유진, 위하준, 김태우, 김유미 등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데뷔 후 이상형으로 이나영을 언급해왔던 이종석은 "너무 좋다. 사실 그 질문은 누구도 말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다"라며 "저는 성공한 팬이다. 감사하게 찍고 있다"고 웃었다.

이종석의 팬심은 이어졌다. 남주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 "로맨틱코미디가 가장 어렵다고 한다. 사건과 감정으로 이끌어가는 것이 쉽지 않다"며 "이 드라마에 저의 무기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나영을 향해 "누나 귀 좀 막아볼래요?"라며 이나영을 바라보며 "(이런 마음이) 굉장히 녹아들면, 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은 이어졌다.

이나영은 "이종석이 괜히 포장하지만, 저도 굉장히 해보고 싶었던 배우였다. 이종석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재미있을 것 같고 잘 어울릴 것 같았다. 시너지가 나지 않을까. 또다른 느낌의 로코를 만들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정작 제가 배울 것들이 많다. 감이 좋은 배우인 것 같다. 현장에서 굉장히 다정하고, 알면 알수록 진실된 배우인 것 같다. 인간적으로서, 배우로서 매력이 많은 것 같다"고 칭찬했다.

이종석은 "이나영의 내공에 후배로서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 문득 문득 얼굴이 빨개질 때가 많다. 그것 때문에 조금 그렇다"고 끝까지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린 드라마다. 특별한 인연으로 묶여 친남매 같았던 차은호와 강단이 직장 동료가 되며 서로를 이성으로 느끼기 시작하는 로맨스가 그려지고, 책 한권을 세상에 내보내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더해진다.

한편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후속으로 오는 26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h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종석, 이나영 향한 열혈 팬심 "촬영 때 얼굴 빨개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