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홈앤쇼핑, 백화점 잡화 전문 '프리미엄 코드' 론칭


고가 잡화 상품 합리적 가격에 판매…비상설 편성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홈앤쇼핑은 첫 잡화 전문 프로그램 '프리미엄 코드'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프리미엄 코드는 백화점에 만나볼 수 있었던 고가의 잡화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방, 시계, 주얼리 등 다양한 잡화 아이템을 방송 상품 수량이 준비될 때마다 비상설 편성한다.

이날 첫 방송에선 ▲가이거 시계 ▲에트로 핸드백 ▲제옥스 슈즈가 100분간 방송된다. 가이거 타임리스 레이디 쥬얼 워치는 천연 다이아몬드와 스와로브스키 스톤 셋팅으로 고급스럽다. 소가죽 밴드 2종을 추가해 3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에트로 방송에서는 토트백 이외에도 점퍼, 다운코트, 스카프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백화점과 동일한 상품으로 개런티 카드가 발급돼 백화점에서도 A/S가 가능하다. 소가죽과 염소가죽을 사용한 제옥스 네불라 컴포트화는 내구성이 좋다.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는 26일에는 ▲폴리폴리 시계 ▲타마리스 여성화 ▲프라다 핸드백 상품이 2차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F/W시즌을 맞아 잡화 카테고리 라인업 강화를 위해 처음으로 잡화 전문 프로그램을 신설했다"며 "특히 이번 론칭 방송과 2차 방송이 추석 연휴 앞, 뒤에 방송되는 만큼 여성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홈앤쇼핑, 백화점 잡화 전문 '프리미엄 코드'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