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P2P금융 어니스트펀드, '자동분산투자' 출시


투자금액, 수익률, 기간 등 희망조건 자유롭게 설정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P2P금융기업 어니스트펀드는 고객의 투자 성향에 맞게 예치금을 자동으로 분산투자 해주는 기능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어니스트펀드가 새롭게 선보인 이번 자동분산투자 서비스는 부동산을 비롯한 온라인 대체투자상품을 모두 포함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들의 투자 성향에 맞게 투자가 자동으로 이루어져 예치금 계좌에 상환된 원리금이 쉬지 않고 자산이 불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다수의 상품에 효과적으로 분산해 투자할 수 있어 리스크를 완화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수익률, 기간 등 맞춤조건을 설정할 수 있는 자동분산투자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어니스트펀드는 앞으로도 고도화 된 핀테크 솔루션을 바탕으로 편리한 투자환경을 구축하는 것은 물론, 신뢰도 높은 온라인 대체투자상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어니스트펀드는 자동분산투자 서비스를 오픈하며 오는 9월 9일까지 누적 50만원 이상 자동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누적 자동투자금액의 1%를 포인트로 지급(최대 포인트 30만원)하는 이벤트와 함께, 9월 한달 간 9월 투자후기 공유이벤트에 참여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전원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P2P금융 어니스트펀드, '자동분산투자'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