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진 여고생 실종' cctv 공개, 목격자 있다? "선팅 진해 보이지 않아"


[아이뉴스24 이상우 기자]'강진 여고생 실종' cctv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강진에서 실종된 여고생 A(16·고1)양의 행방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진 여고생 A양은 지난 16일 오후 2시께 아버지 친구인 B씨가 소개해 준 아르바이르를 하기 위해 간다는 말을 남긴 뒤 사라졌다.

연락이 닿지 않자 A양의 어머니는 B씨의 집을 찾았고, 초인종을 누르자 B씨는 인기척을 내지 않고 곧바로 뒷문으로 달아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B씨는 다음날 오전 6시 17분께 집 근처 철도 공사 현장에서 목을 매 사망했다.

[출처=MBC 방송화면 캡처]

또한, B씨의 마지막 모습이 담긴 CCTV에서 사망 전 그는 자신의 승용차를 깨끗하게 세차했다.

이어 실종 당일 아버지의 친구인 B 씨가 차를 몰고 이 마을을 오갔던 것이 CCTV에 찍힌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B씨의 차량을 목격한 한 주민은 차량의 선팅이 진해 내부가 전혀 보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처럼 B씨가 의문스런 행적만 남긴 채 숨지면서 끝내 A 양의 소재는 미궁에 빠졌다.

이어 경찰은 마지막 신호가 끊긴 이 마을 인근에 병력 5백여 명과 헬기, 드론까지 투입해 강진 여고생을 찾고 있다.

이상우기자 lsw1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진 여고생 실종' cctv 공개, 목격자 있다? "선팅 진해 보이지 않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