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 혼자 산다' 기안84 바뀐 프로필 사진에 누리꾼들 "한혜진 큰 일 했다"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나 혼자 산다' 기안84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의 프로필 사진 촬영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한혜진은 기안84의 포털사이트 네이버 프로필을 바꿔주고 싶다며 의상 스타일링에 이어 헤어스타일 변신에도 나섰다.

[출처=MBC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한혜진은 탈색만 고집하는 기안84에게 커트도 함께 해야 한다고 주장했고 한혜진의 말대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준 기안84는 세련된 모습으로 변신에 성공했다.

뿐만아니라 이날 한혜진은 친분이 있는 사진작가에게 기안84의 프로필 사진을 부탁했고 방송 후 기안84의 네이버의 프로필 사진은 새로 찍은 산뜻한 사진으로 변경됐다.

기안84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에는 깔끔한 다홍색 셔츠를 입은 기안84가 턱에 손을 괸 채 여유롭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출처=네이버 프로필 ]

이날 한혜진은 메이크오버에 성공한 기안84에게 "아이돌 같다"며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네티즌들은 이에 "역시 관리의 중요성 다시 실감합니다, 한혜진님 정말 큰일 하셨네요", "기안84 이 모습 그대로 쭉~", "기안84 스타일 바뀌니 보기 좋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 혼자 산다' 기안84 바뀐 프로필 사진에 누리꾼들 "한혜진 큰 일 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