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그대' 이유비X이준혁, 달달 솜사탕 데이트…'심쿵' 예약


"풋풋한 봄 데이트, 두 사람 러브라인 깊어질 것"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시를 잊은 그대에게' 이유비와 이준혁이 달달한 '솜사탕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유비와 이준혁은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이하 시그대/극본 명수현/연출 한상재)에서 감성 물리치료사 우보영, 엘리트 물리치료사 예재욱 역을 맡았다. 극과 극 감성을 가진 두 사람이 서로에게 적극적으로 또는 천천히 다가서기 시작하면서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지난 '시그대' 7회 방송분에서는 예재욱(이준혁 분)이 신민호(장동윤)의 방해 공작에도 시종일관 우보영(이유비 분)에 대한 칭찬 열전을 이어갔다. 또 신민호가 대학시절 우보영의 짝사랑 대상이 자신이었다고 폭로하자, 설핏 표정이 굳어지는 모습으로 우보영을 향한 예재욱의 심경에 변화가 왔음을 짐작케 했다.

이와 관련 17일 방송될 '시그대' 8회 분에서는 이유비와 이준혁이 깜찍한 오리 캐릭터 솜사탕을 들고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 공원길을 걷는 모습을 담아낸다. 예재욱은 특유의 무뚝뚝한 표정으로 커다란 솜사탕을 우보영에게 건네고, 우보영은 그런 예재욱을 의아하다는 듯 바라보다가 이내 솜사탕을 받아들고 설레는 표정으로 예재욱과 마주본다. 과연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어떤 변화가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우보영과 예재욱은 이 장면 촬영을 위해 오랜 만에 세트에서 벗어나 봄기운이 완연한 공원을 찾았다. 촬영 전 공원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봄을 만끽하는 잠깐의 휴식 시간을 가졌던 이유비와 이준혁은 어느 때보다 더욱 밝은 표정으로 촬영준비에 들어갔다.

달콤한 기류가 흘러야 하는 이 장면 촬영을 앞두고 이유비와 이준혁은 솜사탕을 어떻게 건네주고 받을 것인지, 카메라 구도를 맞추는 등 열의에 찬 리허설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이번 우보영과 예재욱의 솜사탕 데이트 장면은 따스한 봄이 딱 떠오를 만큼 풋풋한 장면이다"라며 "이 장면 이후 더 깊어질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 8회는 17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그대' 이유비X이준혁, 달달 솜사탕 데이트…'심쿵' 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