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막영애16' 이규한X이수민X손수현, 삼각 러브라인 새 국면


제작진 "규한의 선택? 시청자 궁금증 해소할 것"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의 이규한과 이수민, 손수현의 삼각 러브라인이 새 국면을 맞는다.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이하 '막영애16')에서는 규한(이규한 분)과 수민(이수민 분), 수현(손수현 분)의 삼각관계로 매회 흥미진진함을 선사하고 있다.

수민은 자신의 첫사랑인 규한에게 호감을 갖고 있으며 규한의 어시스턴트인 수현 역시 규한을 좋아하고 있는 것. 연애감정에 둔한 규한은 이러한 둘의 마음을 눈치채지 못해 그동안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수민과 수현 중 어느 쪽이 규한과 맺어질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돼 왔다.

특히 지난 15일 방송된 13회에서 규한은 수현이 자신과 함께 작업하며 불평하지 않은 것이 자신을 좋아하기 때문임을 알게 되면서 미묘한 관계의 변화를 예고했다. 이날 방송은 규한을 둘러싼 삼각관계뿐 아니라 낙원사의 동료애, 영애의 아버지와 사위 승준의 이야기 등이 흥미롭게 그려지며 유료플랫폼 기준 가구 시청률에서 평균 3.2%, 최고 4.1%를 기록했다.

규한이 수현의 마음을 눈치채면서 규한과 수민, 수현의 삼각 러브라인이 큰 변화가 도래할 것임이 예고된 가운데 그동안 등장하지 않았던 새 인물이 규한 곁에 나타난 장면도 공개됐다. 규한은 의문의 여성과 함께 이야기를 하며 길을 걷고 있는 것. 그런 둘을 우려 섞인 시선으로 바라보며 뒤를 따라가고 있는 수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작진은 "수민과 수현은 둘 다 규한에게 연심을 품고 있다는 점은 같지만 서로 정반대의 매력을 가진 캐릭터"라며 "수민과 수현의 마음을 알게 된 규한이 어떤 선택을 할 것인지가 앞으로의 방송에서 펼쳐지며 수민 혹은 수현을 지지하는 시청자분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드릴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막영애16' 이규한X이수민X손수현, 삼각 러브라인 새 국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