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도 오네스타, 프리미엄 키즈카페 '시크릿 쥬쥬또봇' 오픈


인기 애니메이션 ‘또봇’과 ‘시크릿 쥬쥬’를 테마로 구성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송도신도시의 복합 생활형 시설인 오네스타에 아동을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키즈카페가 오픈한다.

새로이 오픈하는 ‘시크릿 쥬쥬또봇 키즈카페’는 인기 애니메이션 ‘또봇’과 ‘시크릿 쥬쥬’를 테마로 구성한 실내 놀이터이자 휴식공간으로, 전문가가 아이들의 안전과 심리연구를 기반으로 설계한 프리미엄 키즈카페이다.

열린사람들의 이동현 대표는 "시크릿 쥬쥬와 또봇을 사랑하는 많은 어린이 시청자들이 애니메이션 캐릭터를더 가까이에서 만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키즈카페를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교육, 오감만족 프로그램과 안전설계된 놀이시설로 조성된 시크릿 쥬쥬또봇에서 온 가족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도신도시에 1호점 오픈 예정인 프리미엄 키즈카페 시크릿 쥬쥬또봇은 영유아 자녀들을 위한 친환경 놀이 시설이다. 그뿐 아니라 쿠킹클래스는 쉽고 재미있는 설명을 들으며 아이들이 직접 손으로 만들 수 있는 교육이기 때문에 만드는 과정을 통해 재료의 이름과 영양성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고 완성된 음식을 먹으며 평소 접하기 힘든 교육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시크릿 쥬쥬또봇은 송도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내년까지 전국에 30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다양한 가맹지원을 내세워 키즈카페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가맹점주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하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도 오네스타, 프리미엄 키즈카페 '시크릿 쥬쥬또봇'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