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타X웬디X슬기 뭉쳤다…'인형' 리메이크 발매


'판듀2' 강타 편 통해 스페셜 무대…음원 요청에 정식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레전드 아이돌 강타와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 웬디, 슬기가 특별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강타와 레드벨벳 웬디와 슬기가 'SM STATION' 시즌2의 30번째 주인공으로 낙점, 오는 2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인형(Doll)'을 발매한다.

강타가 작사, 작곡한 '인형'은 2001년 이지훈 베스트 앨범 타이틀 곡으로 발표되어 큰 인기를 얻은 곡으로, 강타, 웬디, 슬기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새롭게 재탄생 했다.

지난해 'SMTOWN LIVE TOUR V IN JAPAN' 무대 및 지난 9월 방송된 SBS '판타스틱 듀오2' 강타 편 스페셜 무대를 통해 세 사람의 하모니가 공개된 후 음원 발표 요청이 쇄도하는 등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정식 공개가 결정됐다.

강타는 싱어송라이터로서 지난 해 11월 미니앨범 '홈 챕터1(Home Chapter1)'을 발표하는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 MBC 표준FM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DJ로도 활약하고 있다.

레드벨벳은 올해 '루키(Rookie)', '빨간 맛(Red Flavor)' 등을 연속 히트시키며 음원 롱런 행진을 펼쳐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 했다. 멤버 웬디와 슬기는 각종 콜라보레이션, 드라마 OST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는 등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강타와 함께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타X웬디X슬기 뭉쳤다…'인형' 리메이크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