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성시경, 31일 '나의 밤 나의 너' 발표…외국 작곡가와 협업


명품 발라더의 귀환…서정적 발라드 완성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명품 발라더 성시경이 '나의 밤 나의 너'로 컴백한다.

성시경은 오는 31일 오후 6시 싱글 '나의 밤 나의 너'를 발표하고 가을밤을 은은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그동안 성시경이 작곡 작업에 참여해 큰 화제를 모았던 노래 '너는 나의 봄이다' '너의 모든 순간'처럼 제목부터 한 편의 시 구절 같은 서정적인 분위기를 풍겨 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성시경의 신곡 '나의 밤 나의 너'는 정규 7집 앨범 이후 6년 만에 정식 발표하는 노래로, 외국 작곡가와의 멜로디 협업으로 눈길을 끈다. 케이팝 최정상 가수들과 함께하며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독일 유명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알비 알버트슨(Albi Albertsson)이 작곡을 맡아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멜로디가 완성됐다.

여기에 실력파 인기 작사가 심현보가 가세해 곡이 지닌 매력이 배가 됐다. 성시경의 정규 2집 수록곡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부터 시작해 SBS '별에서 온 그대'의 '너의 모든 순간', KBS '구르미 그린 달빛'의 '다정하게, 안녕히' 등 히트곡들을 함께 완성해온 환상의 콤비답게 성시경의 섬세한 음색과 부드러운 감성에 집중된 아름다운 가사를 만들어냈다.

이처럼 심현보의 서정적인 가사에 알비 알버트슨의 아름다운 멜로디가 얹어져 기존의 성시경 곡에서 듣지 못했던 색다른 느낌의 노래가 탄생됐다는 후문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시경, 31일 '나의 밤 나의 너' 발표…외국 작곡가와 협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