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대상그룹 '2017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대상그룹, '2017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대상그룹이 오는 27일 대상 신설동 본사 광장에서 '2017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한다.

이번 바자회에서는 청정원, 종가집, 대상웰라이프, 초록마을, 복음자리 등 대상그룹 식품 브랜드 제품 총 223개 품목을 정상가보다 최대 80% 할인해 판매한다. 또 대상그룹 제품 외에도 대상그룹과 1사 1촌을 맺고 있는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비암리 마을의 농산물직거래장터를 마련해 각종 농산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발생하는 차액은 대상그룹에서 지원한다.

또 행사장에는 청정원 주부봉사단이 운영하는 먹거리 장터도 열린다. 청정원 주부봉사단이 직접 떡볶이, 어묵, 순대, 만두, 김치전 등을 요리해 판매한다. 먹거리 장터 판매수익은 주부봉사단 봉사활동 운영비로 쓰여진다.

◆탐앤탐스, 태국서 국내산 홍시 4종 메뉴 한정 판매

탐앤탐스가 오는 12월 31일까지 태국 전 매장에서 국내산 홍시로 만든 '홍시(Hongsi)' 4종을 한정 판매한다.

탐앤탐스 태국의 '홍시'는 지난 해 한정으로 선보였던 '아이스 홍시' 3종에 이은 국산 농산물 메뉴로 씨 없는 감으로 유명한 청도의 반시로 만들어진다. 청도반시를 급속 냉동시킨 다음 청도에서 태국으로 직접 공수해 고객이 주문하면 즉석에서 제조해 제공한다.

올해 선보이는 '홍시' 4종은 홍시 주스와 홍시 스무디, 홍시 머메이드 매직 음료, 홍시 버터 브레드 등으로 구성됐다. 탐앤탐스 태국은 앞으로도 국산 농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집중적으로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두 번재 광고 영상 공개

롯데주류의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가 두 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입안에 착 감기는 깔끔한 맛'을 키워드로 언제 어디서 누구와 마셔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속성을 강조했다.

광고는 샤워 후 편히 쉬는 장면, 퇴근 후 직장동료들과 건배하며 하루의 스트레스를 푸는 장면, 늦은 저녁 여유롭게 혼술을 하는 장면, 친한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는 장면 등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피츠 수퍼클리어'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 광고는 23일부터 피츠 공식 페이스북과 유투브, 롯데주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몬, 모두투어 '연말연초 한정판' 여행박람회 개최

티몬은 오는 31일까지 여행박람회를 열고 연말연초에 떠날 수 있는 모두투어 패키지 여행 상품을 파격가에 판매한다. 오는 11월부터 내년 2월까지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향한 일정과 출발시간의 상품이 마련됐다. 대표적으로는 캄보디아 3박5일 패키지를 27만9천원, 세일링보트·디몰보트 등 특전이 포함된 보라카이 3박4일 패키지를 29만9천원에 판매한다.

'가족여행의 성지'로 불리는 괌 특급호텔 패키지 상품도 주목할 만하다. 11월에 출발하는 닛코 호텔 3박5일 패키지는 3만원 즉시 할인을 받아 41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10월 29일과 30일에 떠나는 3박5일 괌 힐튼 세미 패키지는 2만원 즉시할인 받아 47만9천원, 11월에 출발하는 일정은 56만9천원부터 구입 가능하다.

◆다이나핏 '팀 다이나핏 어드밴스 트레이닝 웨어' 출시

다이나핏이 스포츠 활동과 일상에서 모두 활용하기 좋은 '팀 다이나핏 어드밴스 트레이닝' 자켓과 팬츠를 출시했다. 기존 트레이닝 웨어와 달리 레드, 화이트 등의 컬러감 있는 원색을 사용해 보다 트렌디함을 더했다. 이번 제품은 지난 9월 세븐틴이 월드투어 출국 시 공항패션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재킷은 네이비·레드·블랙·화이트 4가지 컬러로, 팬츠는 네이비·레드·블랙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건조가 빠른 코트나 원단과 신축성 좋은 4-웨이(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을 높였다.

한편, 다이나핏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 전속모델 아이돌 그룹 세븐틴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매장 구매 고객 중 총 60명을 추첨해 진행하는 행사로, 당첨자는 24일 오후 8시 다이나핏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발표된다.

◆네이처리퍼블릭, 11월 5일까지 '알럽허브' 프로모션

네이처리퍼블릭은 다음달 5일까지 '자연으로의 여정' 세 번째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인 '알럽허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허브 성분이 함유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2만원 이상 구입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즉석에서 쿠폰 확인 후 1등에게는 '허브 블렌딩 3종' 정품을, 2등에게는 1000ml 대용량의 '러브미 버블 바디 로션 허브 릴리프'를 선물한다. 이 외에도 '프레시 허브 폼 클렌징'과 마스크 시트 등을 현장에서 바로 받을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알럽허브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기간 내 구매한 이벤트 제품 사진을 '#알럽허브', '#자연으로의여정'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안드로이드 기능이 탑재된 미니빔 프로젝터 '캐논 레이요 멀티빔(4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대상그룹 '2017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