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창정 듀엣' 제이닉 "거짓말인 줄…로또 맞은 기분"


23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발표, 듀엣곡 수록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신인 가수 제이닉(JNIQ)이 임창정과 듀엣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임창정이 23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그 사람을 아나요'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무대에 함께 올라 듀엣곡을 부른 제이닉은 "임창정 선배님과 듀엣을 하게 됐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거짓말인 줄 알았다"고 밝혔다.

또 "정말 로또 맞은 기분이라고 밖에 할 수 없다. 다른 말로는 기분을 설명할 수 없다. 녹음 할 때도 정말 떨렸다"며 "어떻게 해서든지 보답하고 싶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에 임창정은 "나중에 음악 방송에서 1위를 하면 수상 소감으로 '임창정 선배님 감사해요'라고 한 마디만 해주면 된다"고 했다. 그러자 제이닉은 "백 번이라도 하겠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창정의 새 앨범 타이틀곡 '그 사람을 아나요'는 2015년 '또 다시 사랑', 2016년 '내가 저지른 사랑'을 탄생시킨 임창정과 작곡가 멧돼지가 또 다시 의기투합해 작업한 곡이다. '임창정 식'의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임창정 표 발라드가 탄생했다.

이번 앨범에는 임창정 표 발라드 뿐만 아니라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듀엣곡까지 실려 있다. 제목은 '가지 말아달라 해요'.

임창정은 "신인 가수 제이닉과 함께 했다. 처음에는 안 하려고 했다. 더 유명한 사람과 하고싶었다"고 너스레를 떤 뒤 "목소리를 들어보니까 잘 될 것 같아서 하게 됐다. 내가 잘 될 것 같은 사람을 잘 알아 본다"고 제이닉을 소개했다.

임창정의 새 앨범은 이날 오후 6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창정 듀엣' 제이닉 "거짓말인 줄…로또 맞은 기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