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황금빛내인생' 신혜선, 충격의 고백…최고점 찍었다


신혜선, 박시후에 뒤바뀐 출생 털어놔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황금빛 내인생' 신혜선이 박시후에게 자신과 서은수의 뒤바뀐 출생을 눈물로 고백했다. 진실을 선택한 신혜선의 폭로는 안방극장에 짜릿한 충격을 선사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연속극 '황금빛 내 인생' 14회는 전국 32.4%(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안(신혜선 분)이 해성어패럴 40주년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하며 해성그룹 가족과 거리를 두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14회 말미 지안의 친딸 바꿔치기 고백에 경악하는 도경(박시후 분)의 표정이 클로즈업되면서 안방극장에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해성그룹 가족의 애정과 걱정이 커질수록 지안의 죄책감 역시 커졌다. 지아는 조각가 꿈을 위해 마련해준 유학 제안에 그저 안도와 자책이 뒤섞인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었다.

도경은 지안을 향한 안쓰러움을 더해갔다. 급기야 도경은 지안의 답사를 뒤따라가 웃음조 역할을 자처했고 지안은 자신을 걱정하고 챙기는 도경의 다정다감함에 가슴 아파했다.

더욱이 사내게시판에 도경-지안의 스캔들까지 터지자 지안의 혼란스러움은 커졌다. 이에 노회장(김병기 분)은 해성그룹 이사회를 긴급 소집했고 지안을 최은석으로 공식 발표하기로 입을 맞췄다.

지안은 위급한 순간에 기지를 발휘했다. 과거 차 사고로 얽힌 첫만남과 함께 사고 수리비를 대신한 아르바이트를 통해 도경과의 인연을 설명하며 그와의 열애설과 정체 폭로 위기를 벗어났다. 특히 진실 규명 과정에서 보여준 지안의 당차고 영민한 모습은 노회장과 명희(나영희 분)의 신임을 얻었다.

위기의 목전에서 구사일생한 지안은 도경의 회식 제안도 거절했다. 하지만 도경이 "우리 가족을 살려준 예쁜 내 동생"이라며 포옹하려 하자 결국 뜨거운 눈물을 터트리며 "저는 최은석이 아닙니다, 서지안이에요. 진짜 최은석은 내 동생이었던 서지수, 지수가 최은석입니다"라고 진실을 고백했다.

그 동안 지안은 엄마 미정(김혜옥 분)의 용서받을 수 없는 악행과 충격적 진실 대면 이후 죄책감과 자책으로 심적 고통에 시달려왔다. 이 가운데 지안의 눈물 고백은 시청자들의 뒤통수를 제대로 가격할 만큼 강렬했다.

동시에 지안을 자신의 동생이라고 철썩 같이 믿어왔던 도경이 지안의 비밀 폭로 이후 어떤 반응을 보일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황금빛 내 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 매주 주말 오후 7시55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금빛내인생' 신혜선, 충격의 고백…최고점 찍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