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선호, '투깝스' 출연 확정…조정석과 앙숙 케미


마성의 사기꾼 공수창 역 맡아…조정석에 빙의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김선호가 '투깝스' 출연을 확정 지으며 조정석, 혜리와 호흡을 맞춘다.

MBC 새 월화드라마 '투깝스'(극본 변상순 연출 오현종) 측은 "배우 김선호가 공수창 역으로 캐스팅 됐다"고 알렸다.

'투깝스'는 뺀질이 사기꾼 영혼이 빙의된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 분)과 핏속까지 까칠한 사회부 기자 송지안(혜리 분)이 펼치는 판타지 수사 드라마다.

극중 김선호가 맡은 공수창은 자석처럼 사람을 끌어당기는 마성의 사기꾼. 조각 같은 외모에 매너 좋고 센스 있는 유머 감각까지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사기꾼의 자질을 완벽하게 갖춘 인물이다. 하지만 누명을 쓴 것도 모자라 난데없이 영혼마저 육체를 탈피, 그에겐 상극인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 분)에게 빙의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발생한다.

원치 않는 인연으로 얽히고 설켜 사사건건 아웅다웅하는 두 남자의 앙숙 케미는 웃음을 유발하며 극의 즐거움을 한층 더 배가 시킬 전망이다.

김선호는 '뉴 보잉보잉', '옥탑방 고양이', '연애의 목적', '거미 여인의 키스' 등 연극 작품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김과장', '최강 배달꾼'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투깝스'는 '역도요정 김복주', '개과천선'을 연출한 오현종 감독과 변상순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20세기 소년소녀' 후속으로 11월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선호, '투깝스' 출연 확정…조정석과 앙숙 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