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하이네켄 '렛츠락 페스티벌' 공식 후원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하이네켄, '렛츠락 페스티벌' 공식 후원

하이네켄이 오는 23, 24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2017 렛츠락 페스티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번 페스티벌 기간 동안 하이네켄은 생맥주 시스템인 '브루락(BREW LOCK) 케그'를 통해 하이네켄 생맥주를 판매할 예정이다. 브루락 케그는 네덜란드 하이네켄 브루어리에서 맥주가 생산된 후 잔에 따라지기 전까지 이산화탄소, 산소, 빛 등 외부 불순물을 완전히 차단하는 생맥주 시스템으로, 140여년 간 만들어져 온 하이네켄 생맥주 본연의 맛을 전달한다.

올해로 11회를 맞는 '렛츠락 페스티벌'은 대표적인 가을 뮤직 페스티벌로 오직 국내 아티스트로 구성된 출연진의 라인업을 선보이며 국내 밴드 활성화와 인디밴드들의 인큐베이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YB, 검정치마, NELL, 자이언티, 이승환, 어반자카파, 볼빨간사춘기 등 총 58팀의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대상 정원e샵, '영수증 리워드 서비스' 실시

대상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오프라인 구매 영수증을 모바일앱에 찍어 올리면 적립금으로 페이백해주는 '영수증 리워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고객들은 전국 마트, 편의점, 슈퍼에서 '청정원'이나 '종가집' 브랜드 상품을 구매한 후 정원e샵 모바일앱에 접속, 구매 영수증을 촬영하여 전송하면 1~3일 이내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인증 대상 영수증은 온라인몰을 제외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내역이어야 하며 영수증 발행일로부터 익일 24시 이내에 촬영 인증하면 적립금 혜택을 받게 된다.

적립금은 영수증에 포함된 청정원, 종가집 상품별 구매 금액의 3%이며, 1회 참여 시 최대 적립 가능 금액은 3천원, 월 최대 1만원 적립할 수 있다. '영수증 리워드 서비스'를 통해 지급받은 적립금은 정원e샵의 다양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BGF리테일, 사랑의 PC로 중증장애인 일자리 창출

BGF리테일이 지난 19일 '사랑의 PC 전달식'을 가지고 사회복지법인 에덴복지재단에 전산장비 약 600대를 전달했다.

BGF리테일이 지난 2015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속적으로 '사랑의 PC'를 전달하고 있는 에덴복지재단은 행복공장 모델화 사업을 통해 중증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는 대표적 기관이다.

BGF리테일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지난 1년 동안 모아온 600여 대의 PC를 기증했으며 이로써 지난 7년간 약 2천200대의 기기를 기증했다.

◆TBJ, 간절기 겨냥 ​데님 트러커 재킷 7종 출시

한세엠케이의 캐주얼 브랜드 TBJ가 '데님 트러커 재킷'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최신 트렌드인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살려 착용감이 편안하다. 세미루즈에서 오버사이즈 실루엣까지 다양한 핏감과 컬러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남녀공용 제품은 어두운 컬러의 '생지 데님', 빈티지한 멋을 살린 '데미지' 등 총 5종의 스타일로 구성됐다. 여성용은 과하지 않은 오버사이즈 핏으로 적절한 체형 보정 효과가 있는 세미루즈핏과 다리가 길어 보이는 숏 데님 2종이 있다.

한편, TBJ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자사 모델 비투비의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브로마이드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티몬, 블레이드&소울 캐릭터 피어 한정 판매

티몬은 엔씨소프트의 PC 온라인 게임 '블레이드&소울'의 인기 캐릭터 피규어를 단독 판매한다. 홍석근·진서연·비월·유란·무신 중 한 가지를 구매할 수 있는 단품 옵션(가격 4만원)과 5종 캐릭터를 동시에 구매할 수 있는 '홍문의 길' 세트(20만원)을 4천개 한정판매한다.

티몬에서 한정판 피규어를 구매하면 동일한 가격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단품 옵션 구매 시 해당 캐릭터 선물 쿠폰 1장을 제공하며 이를 이용해 '신석 2,900/홍문수 2개/이글거리는 홍문신공 성장부적 2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홍문의 길 세트 옵션 구매 시에는 선물 쿠폰 5장과 '신석 900'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는 세트 쿠폰을 별도로 제공한다. 5종 캐릭터를 모두 모아 캐릭터 쿠폰을 등록하면 '검선 의상', '유란 수호령'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와이드앵글 론칭 3주년 이벤트…'3천333명에게 쏜다'

와이드앵글이 론칭 3주년과 고진영 프로의 KLPGA BMW레이디스 챔피언십 2연패를 기념해 3천333명에게 총 1억5천만원대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오는 2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와이드앵글 매장에서 올 가을겨울(FW)시즌 신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지급한다.

1등 6명(3쌍)에게 300만원 상당의 유럽 여행상품권, 2등(30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동남아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3등(300명)과 4등(3천명)에게는 각각 와이드앵글 5만원 3만원 쿠폰, 5등에게는 와이드앵글 양말이 제공된다. 단, 이벤트 복권은 선착순 지급되며 한정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 당첨자는 구매 상품에 대한 환불이 불가능하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하이네켄 '렛츠락 페스티벌' 공식 후원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