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예 R&B 보컬리스트 시온, 해쉬스완 피처링 ‘One For Ya’ 티저 공개


19일 발표 예정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신예 R&B 보컬리스트 시온(Xion)이 19일 앨범 발매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시온은 18일 정오 공식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One For Ya’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시온은 공개된 영상에서 헤어밴드를 쓴 채 감각적인 포즈를 취하며 감성적인 부드러운 목소리를 뽐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트로피컬 사운드, 몽환적인 영상 연출이 어우러지며 독특한 영상미를 완성했다.

또한 짧게 시온의 감성적인 보컬이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감성적인 피아노 사운드와 트로피컬 하우스 사운드 위로 얹혀진 시온의 목소리는 부드러운 여운을 남기며 공개될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피처링으로 래퍼 해쉬스완이 참여하는 것이 알려지며 두 사람의 시너지 효과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시온은 지난 7일 발매한 데뷔곡 '우아걸(OOH-AHH)’에 이어 오는 19일에는 ‘One For Ya’를 공개할 예정으로 불과 2주만의 초고속 컴백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예 R&B 보컬리스트 시온, 해쉬스완 피처링 ‘One For Ya’ 티저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