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왕사' 윤아 "임시완 눈빛 에너지, 연기하며 설렜다"


"임시완과 멱살잡이신 촬영하며 얼굴에 상처, 미안"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왕은 사랑한다' 윤아가 임시완과 멜로 케미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임윤아는 24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열린 MBC 월화드라마 '왕은사랑한다'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임윤아는 "제 기억에는 임시완의 눈빛 에너지가 기억에 많이 남았다. 설레는 부분들이 많았다. 슛 들어가면 확확 변하는 에너지들이 실제로 산을 연기하면서 설레임을 줬다"고 말했다.

임시완과 '멱살잡이신'을 촬영하며 생겼던 에피소드도 전했다. 윤아는 "임시완과 멱살 잡는 신에서 잘못 잡아서 상처를 냈다. 너무 미안했다. 미안하다는 저를 더 감싸주면서 '괜찮다'고 넘어가줬다. 미안하고 멋있었다. 얼굴을 다치게 해서 굉장히 미안하고 걱정했던 기억이 난다. 다행히 방송에서 티가 안 나더라"고 에피소드를 전했다.

또 "소녀시대 멤버들이 임시완과 동굴신을 보며 설렌다고 했다. 모니터도 잘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전했다.

임윤아는 "이야기 하다보니 잘 지내는지 궁금하고 보고 싶어진다. 열심히 군 생활 잘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멜로 팩션 사극이다. 임시완과 임윤아, 홍종현의 애틋한 삼각 멜로와 혼혈 왕세자 임시완을 둘러싼 긴장감 넘치는 궁중 정치가 그려지며 쫄깃함을 더하고 있다.

'왕은 사랑한다'는 오늘(24일) 오후 9시30분 1~4회를 압축한 30분 특별판 '왕은 사랑한다 몰아보기'를 방송하며, 10시부터 5,6회가 본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왕사' 윤아 "임시완 눈빛 에너지, 연기하며 설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