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열' 김인우, HB엔터와 전속계약


'암살'과 '동주' 등 다수 작품서 활약한 배우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김인우가 HB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1일 HB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인우와 전속 계약 사실을 전했다. HB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래원, 지진희 조성하, 서지혜 등이 소속돼 있으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펀치' '용팔이' 등을 제작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김인우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캐릭터를 표현한 실력파 배우다.

영화 '암살' '동주', 드라마 '쌈, 마이웨이' '조선총잡이' 등 수 많은 작품에 출연해 남다른 개성을 드러냈다. 또한 곧 개봉을 앞두고 있는 '군함도' '공작' 등에도 출연한다.

특히 최근 개봉한 영화 '박열'에서 김인우는 1923년 발생한 관동대지진 이후 일본 국민들의 불만을 잠재우기 위해 조선인들이 폭동을 일으킨다는 유언비어를 퍼뜨리는 미즈노 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재일교포 3세인 그는 유창한 일본어와 남다른 연기 내공을 발휘해 관객들의 호평을 얻었다.

HB엔터테인먼트는 "김인우는 오랜 연기활동으로 다져진 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다. 한국, 일본에서 여러 활동을 펼쳐왔던 배우인 만큼 전폭적인 지원 속에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열' 김인우, HB엔터와 전속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