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엑소 "유재석과 태국 콜라보 무대 기억에 남아"


27,28일 7만 관객 규모 앙코르 콘서트 개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그룹 엑소가 국민 MC 유재석과의 무대가 기억에 남는다고 했다.

엑소가 28일 오후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세 번째 단독콘서트 앙코르 공연 '엑소 플래닛 #3 디 엑소디움[닷] –(EXO PLANET #3 – The EXO’rDIUM[dot] –)'을 개최한다. 이에 앞서 기자회견을 열고 월드투어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로 유재석과의 공연을 꼽았다.

시우민은 "태국이 기억에 남는다"며 "유재석 선배님과 '댄싱 퀸'이란 곡으로 같이 무대에 섰다. 엑소 멤버들이 다른 연예인과 콜라보레이션한 무대는 처음이었다. 처음이라 재밌었고 방송도 재밌었다"고 말했다.

백현은 "필리핀 공연도 열정이 뜨거워 기억에 남는다"며 "많은 해외 국가에서 저희를 좋아해주시는 건 퍼포먼스 무대가 좋아서인 것 같다. 올해부터라도 멤버들끼리 더 연습해서 완벽한 무대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엑소는 27, 28일 양일간 앙코르 공연을 열고 총 7만여 관객을 동원했다. 앞서 지난해 7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LA, 멕시코시티, 방콕, 도쿄, 쿠알라룸푸르 등 전 세계 17개 도시에서 37회 공연을 개최해 총 61만여 관객을 모았다.

또 엑소는 지난해 7월 세 번째 투어의 포문을 열었던 서울 공연으로 가수 단일 공연 사상 최초로 체조경기장 6회 공연 개최 기록을 수립했다. 12월 11일 펼쳐진 일본 오사카 쿄세라돔 공연을 기점으로 단독 콘서트 100회 공연 돌파라는 대기록도 세웠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소 "유재석과 태국 콜라보 무대 기억에 남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