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엑소 "데뷔 5주년, 순수·열정으로 여기까지 와"


27,28일 7만 관객 규모 앙코르 콘서트 개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그룹 엑소가 데뷔 5주년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엑소가 28일 오후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세 번째 단독콘서트 앙코르 공연 '에소 플래닛 #3 디 엑소디움[닷] –(EXO PLANET #3 – The EXO’rDIUM[dot] –)'을 개최한다. 이에 앞서 기자회견을 열고 데뷔 5주년을 맞은 것에 대해 "단결력이 더 생겼다"고 밝혔다.

엑소는 "멤버들 팀워크 덕"이라며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지금까지는 멤버들의 순수함과 열정 때문이었다면 지금부터는 단결력을 갖춘 용사같은 활동을 하겠다. 5년이란 시간이 흘렀는데 팬들에게 너무 고맙다. 더 단단한 엑소가 돼 열정적으로 활동하겠다"고 약속했다.

엑소는 27, 28일 양일간 앙코르 공연을 열고 총 7만여 관객을 동원했다. 앞서 지난해 7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LA, 멕시코시티, 방콕, 도쿄, 쿠알라룸푸르 등 전 세계 17개 도시에서 37회 공연을 개최해 총 61만여 관객을 모았다.

또 엑소는 지난해 7월 세 번째 투어의 포문을 열었던 서울 공연으로 가수 단일 공연 사상 최초로 체조경기장 6회 공연 개최 기록을 수립했다. 12월 11일 펼쳐진 일본 오사카 쿄세라돔 공연을 기점으로 단독 콘서트 100회 공연 돌파라는 대기록도 세웠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소 "데뷔 5주년, 순수·열정으로 여기까지 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