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L 시즌2 16강, 죽음의 조 B조의 생존자는?


24일과 27일 진행…기세 좋은 네 명이 펼치는 생존 경쟁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아프리카TV는 오는 24일과 27일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7 핫식스 GSL 시즌2' 코드S 16강 1주차 경기를 진행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지난 조 지명식에서 김대엽의 변경권 행사로 죽음의 조가 완성됐다. 한이석과 전태양, 이신형, 김도우가 B조에 묶이면서 전통적으로 GSL의 B조는 항상 죽음의 조가 되는 'BSL(B조와 GSL의 합성어)' 공식이 이어졌다.

24일 오후 6시 30분에 열리는 A조 1경기에는 디펜딩 챔피언 김대엽이 조성호와 격돌한다. 이어지는 2경기에서는 한지원과 고병재가 8강 진출을 다툰다.

27일 오후 1시부터 시작하는 B조 1경기에서는 한이석과 김도우가 대결하며 2경기는 전태양과 이신형의 테란 동족전이 펼쳐진다. B조에서 과연 누가 살아남을 것인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17 핫식스 GSL 시즌2'는 누구나 방문해 관람 가능하며, 현장 관람객은 추첨을 통해 'ROCCAT Kone Pure 마우스 & 마우스 패드 세트' '미니 저글링 랜야드'를 받을 수 있다.

재미있는 치어풀을 준비한 사람에게는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 일반판을 증정하며,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페이스북에 당일 마지막 경기 1세트 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ROCCAT Kone Pure 마우스 & 마우스 패드 세트'를 증정한다.

'2017 핫식스 GSL 시즌2' 전 경기는 아프리카TV와 네이버, 브레인TV, 글로벌 아프리카TV, 트위치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L 시즌2 16강, 죽음의 조 B조의 생존자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