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돌마스터.KR', 아이돌 성장기 담은 드라마 첫발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성공적인 첫 걸음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 기존의 청춘 드라마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28일 첫 방송된 SBS funE, SBS플러스, SBS MTV에 교차 편성된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이리얼걸프로젝트 연습생들의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첫 걸음을 뗐다.

이날 방송은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 레드퀸 멤버 수아의 사고 장면으로 시작, 수아와 프로듀서 강신혁(성훈) 두 사람 사이에 심상치 않은 사연이 있음을 암시하여 극 초반부터 긴장감을 높였다.

또 데뷔 직전 회사가 망해 위기에 빠진 영주, 소리, 유키카, 재인, 태리가 조력자인 미스터리 825엔터 대표 심민철(박철민)을 만나 825엔터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아이돌마스터.KR'은 첫 회부터 눈 호강 시키는 비주얼과 성훈, 박철민의 안정적인 연기에 청춘 드라마 속 기본 요소인 고난과 역경을 실제 아이돌 지망생을 통해 리얼하게 표현했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납골당에서 만난 성훈과 수지의 모습에서 충격과 당황스러움이 드러나 다음 회를 향한 궁금증을 더했다.

'아이돌마스터.KR'은 매주 금요일 SBS funE 채널에서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며, 이후 밤 11시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방송 된다. 또한 아마존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돌마스터.KR', 아이돌 성장기 담은 드라마 첫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