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 소아암 어린이 지원 기금 전달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연말을 맞아 의미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롯데 구단은 지난 6일 롯데시네마 광복점에서 소아암 어린이 지원 기금 2천만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올 시즌 온비드를 통해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참여한 실착 사인 유니폼 공매 수익금과 'Junior Giants 내일은 홈런왕' 주말 티볼 프로그램을 통해 마련된 기금이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사진=롯데 자이언츠]

구단은 "힘든 치료 과정을 이겨내고 있는 소아암 어린이를 응원하기 위한 슈퍼맨 티셔츠 제작과 치료비 지원에 쓰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선수단 팬 미팅과 함께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 참여한 박미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센터장은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으로 보답하는 롯데 구단에 감사하다"며 "선수단이 전하는 슈퍼맨 티셔츠와 치료비는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와 가족에게 큰 힘과 응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구단은 야구를 통해 사랑을 담아 이웃사랑을 실천하자는 ‘G-LOVE’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야구 꿈나무 육성과 교육 활동,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구단은 또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시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 소아암 어린이 지원 기금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