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 2020 신인 선수 교육 및 입단식 실시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지난 6일과 7일 이틀간 강화 SK 퓨처스파크에서 '2020년 신인선수 교육 및 입단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인 선수들의 자긍심 고취 및 성공적인 프로 입문을 위해 마련됐다. 2020년 신인 1차지명 투수 오원석을 비롯한 신인 선수 14명 전원이 참석했다.

교육 프로그램은 ▲심리유형검사(MBTI) ▲SK그룹문화 및 팀 아이덴티티 ▲프로의식 및 윤리 ▲스포테인먼트 ▲미디어 교육 등 SK 선수단 구성원으로 알아야 할 필수 덕목과 함께 프로선수로서 갖춰야 할 기본 소양에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됐다.

 [사진=SK 와이번스]
[사진=SK 와이번스]

교육 종료 후에는 신인 선수들의 부모님과 함께하는 입단식이 열렸다. 손차훈 SK 단장이 인사말과 함께 착모식을 실시했고 하재훈(투수)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부모님에게 보내는 영상편지, 유니폼 증정식 순으로 진행됐다.

1차지명으로 입단한 오원석(투수)은 "팀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라며 "지금까지 물심양면으로 키워주신 부모님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나와 부모님 모두 잊지 못할 의미 있는 행사였다. 이런 자리를 마련해 준 구단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SK는 입단식 종료 후 축하 만찬과 퓨처스파크 숙박체험으로 일정을 마무리했다. 또한 부모님들이 앞으로 선수들이 사용하게 될 생활 공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2020 신인 선수 교육 및 입단식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