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남산의 부장들' 이병헌·곽도원·이희준, 오늘(22일) '박명수의 라디오쇼' 출격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남산의 부장들' 이병헌, 곽도원, 이희준이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한다.

'남산의 부장들'의 이병헌, 곽도원, 이희준은 22일 오전 11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한다.

이병헌 곽도원 이희준 [사진=정소희 기자]
이병헌 곽도원 이희준 [사진=정소희 기자]

매번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이병헌, 곽도원, 이희준은 이날 개봉을 맞아 홍보 활동을 라디오로 힘차게 시작할 예정이다. 특히 프로그램의 진행자 박명수는 며칠 전부터 이병헌 출연을 매 방송마다 예고하며 "내 친구 병헌이에게 만나면 '병헌아 오랜만이야' 라고 하겠다"고 예고해 실제 스튜디오 부스에서 어떤 상황이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보너스 코너도 눈길을 끈다. 바쁜 스케줄로 인해 피치 못하게 참석을 할 수 없는 이성민은 아쉬운 마음을 담아 전화 연결을 통해 부장님들을 적극 지원 예정이다.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다.

'남산의 부장들'은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설 연휴 폭발적인 흥행 몰이를 기대케 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산의 부장들' 이병헌·곽도원·이희준, 오늘(22일) '박명수의 라디오쇼'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