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82년생 김지영' 공유 "시나리오 읽고 위로 받아…출연하길 잘한 것 같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공유가 '82년생 김지영'에 출연하길 잘한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공유는 1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롯데시네마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82년생 김지영'(감독 김도영)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처음 시나리오를 보고 막연하게 이런 이미지의 영화가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공유는 "제가 시나리오를 보고 울컥했던 감정, 공감과 위로가 되는 부분을 충분히 느꼈으면 좋겠다는 막연한 생각이었는데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한다. 이 영화를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공유는 "시나리오를 봤을 때 우선적으로 가족이 생각났다. 관객들에게 보여드리는 과정에서 다시 한 번 이 영화를 왜 했나 생각했는데, 이 시나리오를 읽고 제가 위로를 받았다. 그래서 이 영화를 한 것 같다"고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전했다.

'82년생 김지영'은 1982년 태어나 2019년 오늘을 살아가는 김지영(정유미)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2016년 출간 이후 누적 판매 100만 부를 돌파한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다. '도가니', '부산행'에 이어 정유미와 공유가 세 번째로 호흡을 맞춰 제작 단계부터 기대를 높였다.

정유미는 결혼과 출산 후 평범하게 살아가는 일상 안에서 자신도 몰랐던 모습과 아픔을 알아가는 현실적인 캐릭터를 세밀한 감정선으로 그려내며 극의 중심을 이끈다. 여기에 영화 '밀정' 이후 3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공유가 아내 지영을 걱정하고 지켜보는 남편 대현 역을 통해 한층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준다.

'82년생 김지영'은 오는 23일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82년생 김지영' 공유 "시나리오 읽고 위로 받아…출연하길 잘한 것 같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