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쁜 녀석들', 300만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1위 수성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개봉 7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18일 오전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이하 '나쁜 녀석들')는 지난 17일 13만6572명의 관객을 더해 누적관객수 300만을 넘어섰다.

이는 913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관상',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남한산성'과 동일한 흥행 속도다. '관상'과 '남한산성'은 역대 추석 연휴 개봉 한국 영화 중 최단 속도로 누적 관객수 300만명 돌파에 성공한 영화들이다. 여기에 지난해 개봉한 액션 블록버스터 '안시성'과 한국형 누아르로 주목받은 '밀정'까지 역대 추석 흥행 대작들의 300만 돌파 시점보다 하루 앞선 흥행 속도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사진=CJ엔터테인먼트]

 [사진=CJ엔터테인먼트]
[사진=CJ엔터테인먼트]

추석 개봉 영화 중 가장 먼저 300만 고지를 밟은 '나쁜 녀석들'은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물. 300만 돌파를 맞아 출연 배우들은 감사를 전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나쁜 녀석들을 지칭하는 'BAD GUYS' 문구와 300만 기념 풍선을 배경으로 사이좋게 모인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 그리고 손용호 감독의 모습은 이들의 돈독한 팀워크를 엿보게 한다. 여기에 300만 돌파를 기념하며 손가락으로 3을 나타내거나 ‘나쁜 녀석들’이 적힌 케이크를 들고 있는 등 배우들의 각양각색 포즈가 돋보이는 가운데, 해외 체류 중인 마동석을 대신해 장기용의 품에 꼭 안겨 있는 인형이 웃음을 준다.

한편 박스오피스 2위는 '타짜: 원 아이드 잭'이, 3위는 '힘을 내요, 미스터리'가 차지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쁜 녀석들', 300만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1위 수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