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브라운아이드소울, 30일 정규 5집 '잇소울롸잇' 하프앨범 낸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정규 5집 발표에 앞서 하프 앨범으로 팬들을 찾는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정규 5집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의 하프 앨범(Half Album)을 발표한다.

이에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70년대 레트로 무드가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에는 노란색 배경에서 흑인 아이가 앨범의 제목인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이 적힌 티셔츠를 입고 위를 바라보고 있어 어떤 의미가 담겨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롱플레이뮤직]
[사진=롱플레이뮤직]

티저 이미지와 함께 게시된 글에는 하프 앨범의 발매일 '2019.09.30. 6PM'과 타이틀곡 제목인 '그대의 밤, 나의 아침'이 적혀 있다. 하프앨범 타이틀곡 '그대의 밤, 나의 아침'은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외에도 이번 하프 앨범에는 지난 2일 선공개한 'Right (Feat. SOLE)'과 함께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신보 발매와 함께 오는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까지 투어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투어 콘서트는 새롭게 발표하는 앨범의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직접 들을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브라운아이드소울, 30일 정규 5집 '잇소울롸잇' 하프앨범 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