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솔로데뷔' 강다니엘, 첫 콘셉트 포토…독보적 분위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홀로서기'를 앞둔 강다니엘이 첫 앨범의 메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강다니엘의 첫 솔로 데뷔 앨범 타이틀명 'color on me'를 공개한 데 이어 16일 0시 팬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다니엘의 색'이 가득 담긴 메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강다니엘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강다니엘은 차분히 내린 브라운 컬러의 헤어에 블루 재킷을 착용, 부드러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빛을 활용한 두 가지 컬러의 그림자까지 모두 한 컷에 담아내며 감각적인 콘셉트 이미지를 완성, 담백하면서도 묵직한 힘을 가진 강다니엘만의 반전 매력으로 가득할 앨범 전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본인만의 색을 찾아가고자 하는 고민과 앞으로 본연의 색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은 강다니엘의 첫 솔로 앨범 'color on me'. 메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긴 공백 끝에 드디어 '홀로서기'로 세상에 나올 준비를 마친 강다니엘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프로듀싱 레이블 디바인채널의 CEO이자 대표 프로듀서 임광욱(Kei Lim)이 메인 프로듀서로 참여한 강다니엘의 첫 솔로 앨범 'color on me'는 발매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7월 2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솔로데뷔' 강다니엘, 첫 콘셉트 포토…독보적 분위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