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공원소녀, 타이틀곡은 '레드 썬'…빅스 라비 앨범참여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공원소녀(GWSN)의 새 앨범 타이틀곡 명과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는 1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THE PARK IN THE NIGHT part three)'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원소녀 [사진=키위미디어]
공원소녀 [사진=키위미디어]

이번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마치 우주 속 공간에 와있는 듯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이미지 한가운데에는 퍼즐문과 태양이 겹쳐져 신비로운 느낌을 배가시켰고, 그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소용돌이 또한 인상적이다. 소용돌이 곳곳에는 공원소녀의 미니 3집 '밤의 공원 part three'에 수록된 트랙들의 이름과 크레딧이 적혀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RED-SUN (레드썬, 021)'을 비롯해 'All Mine (올마인, Coast of Azure)', '밤의 비행 (The Interpretation of Dreams)', 'Total Eclipse (토탈 이클립스, Black Out)', 'Birthday Girl ~ 19 candles (벌스데이 걸 ~ 19 캔들스)', 'Kind of Cool (카인드 오브 쿨)', 'Black Hole (블랙홀)', 'Recipe ~ for Simon (레시피 ~ 포 사이몬)'까지 총 여덟 개의 트랙이 풍성하게 담겼다.

데뷔곡 'Puzzle Moon (퍼즐문)'과 미니 2집 타이틀곡 'Pinky Star (RUN)'에 이은 새 앨범 타이틀곡 'RED-SUN (021)' 역시 프로듀싱팀 '스튜피드 스쿼드(Stupid Squad)'의 손을 거쳐 탄생했다. 뿐만 아니라 마지막 트랙 'Recipe ~ for Simon'에는 힙합레이블 그루블린을 설립한 라비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자아낸다.

앞서 발매한 '밤의 공원 part one', '밤의 공원 part two'를 통해 독창적인 콘셉트와 음악으로 호평을 이끌어냈던 공원소녀가 '밤의 공원'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완결편 '밤의 공원 part three'를 통해 또 어떤 스타일의 곡들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공원소녀의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피지컬 음반은 주요 온라인 음반사이트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공원소녀, 타이틀곡은 '레드 썬'…빅스 라비 앨범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