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특별한 생일"…소녀시대 윤아, 30일 솔로 스페셜 앨범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소녀시대 윤아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앨범을 생일인 5월 30일 발매한다.

23일 SM엔터테인먼트는 "윤아의 스페셜 앨범 'A Walk to Remember(어 워크 투 리멤버)'가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타이틀곡 '여름밤(Summer Night)'을 비롯해 감성적인 매력의 총 5곡이 수록됐다"고 알렸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앨범명 'A Walk to Remember'는 윤아의 아름다운 '기억을 담은 여정'과 '기억을 걷다'라는 두 가지 의미를 표현했다. 앨범 수록곡들을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에 맞춰 섬세하게 구성해 윤아와 추억 여행을 하는 듯한 설렘을 느낄 수 있으며, 그 동안 공개된 윤아의 솔로곡과 신곡을 모두 만날 수 있다.

윤아는 걸그룹 소녀시대 및 소녀시대-Oh!GG 멤버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음은 물론, 영화 '공조', 드라마 'THE K2', '왕은 사랑한다', 예능 '효리네 민박2' 등 여러 분야에서 맹활약 했다. 개봉을 앞둔 영화 '엑시트'의 여주인공 의주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윤아의 스페셜 앨범 'A Walk to Remember'는 23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특별한 생일"…소녀시대 윤아, 30일 솔로 스페셜 앨범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