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수란, 새 앨범에 윤미래·헤이즈·pH1 참여…22일 발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독보적 음색 여신' 수란이 화려한 뮤지션 군단과 함께 돌아온다.

18일 0시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공식 SNS를 통해 수란의 두 번째 미니앨범 '점핑(Jumpin')'의 트랙리스트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의식의 흐름(feat. 윤미래)을 시작으로 '문라이트(Moonlight)', '전화끊지마(feat. pH-1), '그놈의 별(feat. 헤이즈)', '어젯밤 꿈에', '점핑(Jumping)'까지 총 6개의 트랙이 담겼다.

수란 트랙리스트[사진=밀리언마켓]
수란 트랙리스트[사진=밀리언마켓]

수란이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한 이번 앨범은 화려한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한층 더 높은 퀄리티를 예고한다. 평소 존경하는 뮤지션으로 윤미래를 언급했던 수란은 직접 쓴 편지를 통해 피처링을 요청했고, 그 인연으로 협업이 성사되면서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감미로운 랩핑으로 두터운 여성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하이어뮤직 훈남 래퍼 pH-1이 메인 타이틀곡 '전화끊지마'에 힘을 보탰고, 지난 3일 선공개된 '그놈의 별'은 헤이즈와 기타리스트 조정치가 참여해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는 저력을 보였다.

1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인 만큼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에 든든한 지원군까지 더해지며 정식 발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수란의 손길이 하나하나 닿은 미니 2집 '점핑'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란, 새 앨범에 윤미래·헤이즈·pH1 참여…22일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