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검블유' 장기용 "좋아하는 배우 임수정과 연기, 설레고 신기해"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과 장기용이 연기호흡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오는 6월 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제작 화앤담 픽쳐스, 이하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 배타미와 박모건 역으로 첫 호흡을 맞추게 된 임수정과 장기용은 끊임없는 색다른 매력으로 웃음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tvN]
[사진=tvN]

포털사이트 '유니콘'의 서비스 전략 본부장 배타미와 게임 음악을 만드는 밀림 사운드 대표 박모건은 철권 게임을 좋아하고, IT 업계에 종사한다는 공통점이 있지만, 사실 달라도 너무 다르다. 성격, 가치관, 일과 사랑에 대한 생각에도 차이가 있기 때문.

그러나 임수정은 "타미는 모건에게 완벽하지 않은 면들을 보였다고 생각하면서 괴로워하지만, 그녀의 인생에 불쑥 나타난 모건은 그런 타미를 귀엽게 바라본다"고 설명했다.

실제 현장에서 두 사람의 호흡은 어떨까. "장기용 씨의 첫인상은 '모건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실제로도 분위기가 모건과 많이 닮았다"는 임수정은 "현장에서 연기 호흡도 굉장히 좋고 잘 맞는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장기용 역시 "(임수정은) 작품들을 챙겨볼 정도로 좋아하던 배우"라며 "같이 하게 된다고 해서 설렜고, 아직도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는 것이 신기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은 타미, 모건 커플의 매력에 대해서도 귀띔했다. 임수정은 "타미의 치열한 일상에 박모건이라는 따뜻한 설렘이 찾아온다. 시청자분들도 두 사람을 보면서 설렘과 밝은 에너지를 전달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장기용은 "두 사람 모두 전형적이지 않은 캐릭터다 보니, 새로운 매력이 끊임없이 등장한다. 티격태격하다가 달달해지기도 하고, 가끔 예상치 못하게 웃음을 선사한다"며 "신선한 매력을 지닌 커플이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그녀의 사생활' 후속으로 6월 5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검블유' 장기용 "좋아하는 배우 임수정과 연기, 설레고 신기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