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지훈의 간절한 눈빛'…'아이템' 포스터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주지훈의 간절한 눈빛이 담긴 드라마 '아이템'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21일 MBC 새 월화드라마 '아이템'(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이 첫방송을 3주 앞두고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베일 속에 가려져있던 주지훈의 미스터리한 열차 재난 사건, 각각의 인물이 소유한 초능력을 가진 '아이템'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아이템'은 엇갈린 운명의 두 남녀가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물건들을 둘러싼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메인 포스터는 전복된 열차를 배경으로 한 검사 강곤(주지훈 분)의 1인 포스터, 그리고 강곤, 신소영(진세연 분), 조세황(김강우 분)을 비롯한 각각의 인물들의 아이템을 담은 8인 포스터로 구성됐다.

[사진=MBC]
[사진=MBC]

먼저 철로 위에 전복돼 뒤엉킨 열차, 그리고 그 앞에서 '가져야 한다, 되돌릴 수 있다면'이라며 간절하게 무언가를 바라보는 강곤의 1인 포스터. 비극적인 재난 앞에서 지쳐있는 그의 얼굴은 안타까움을 불러일으킨다. 하지만 이러한 비극을 되돌리기 위해, 이러한 상황을 다시 겪지 않기 위해 아이템에 얽힌 미스터리한 사건을 파헤치려는 그의 강렬한 의지 역시 느껴진다.

[사진=MBC]
[사진=MBC]

8인 포스터는 각각의 인물이 가진 캐릭터와 함께 드러난 아이템에 궁금증을 더한다. 강곤의 팔찌부터 신소영의 에어쿠션, 조세황의 앨범, 한유나(김유리 분)의 향수, 구동영(박원상 분)의 레이저포인터, 방학재(김민교 분)의 오리모자, 하승목(황동주 분)의 스탬프, 서요한(오승훈 분)의 반지가 공개된 것. 그동안 숨겨져 있던 아이템들은 어떤 능력을 지녔으며 소유자에 따라 어떻게 사용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할 ‘아이템’의 미스터리한 사건, 그리고 그 안에서 활약할 캐릭터들이 이번 포스터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 17일 방영된 '출발 드라마 여행'을 통해 선보인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열정이 응축된 또 하나의 결과물이다. 얼마 남지 않은 첫 방송까지 웰메이드 드라마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아이템'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나쁜 형사' 후속으로 오는 2월 1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지훈의 간절한 눈빛'…'아이템'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