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윤미, 악플 상처 고백 "둘째 딸 다운증후군 루머, 부인하는 것도 상처"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윤미가 악플 상처를 고백했다.

이윤미는 지난 1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에서 절친 박은혜를 만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박은혜와 이윤미는 클라이밍을 하며 체력을 단련한 후 고기를 먹으며 체력 보충을 했다. 이 과정에서 이윤미는 둘째 딸에 대한 루머와 악플로 인해 상처 받았다고 털어놨다.

 배우 이윤미가 악플 상처를 고백했다.[사진=MBN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윤미가 악플 상처를 고백했다.[사진=MBN 방송화면 캡처]

이윤미는 "차라리 나에게 뭐라고 하는 건 괜찮은데"라며 "'주영훈 이윤미 둘째 딸 다운증후군'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계속 떠있다. 둘째가 다운증후군이어서 내가 셋째를 낳았고, 그래서 둘째만 예뻐하는 거라고 아주 그냥 소설이 쓰여 있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이윤미는 "실제로 장애가 있는 아이의 부모한테는 내가 아니라고 얘기하는 게 상처가 될 것 같더라. 그렇게 아무 생각 없이 쓴 글들에 그 부모들은 너무 속상하고. 내가 아니라고 얘기하는 게 중요한 게 아닌 거 같더라"라고 루머를 부인하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화면을 보던 권오중은 "우리 아들도 장애가 있다. 아들에게 올인을 하다 보니 어머니에게는 소홀할 때가 있다. 가슴 아프고 죄송하다. 불효하는 느낌이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윤미, 악플 상처 고백 "둘째 딸 다운증후군 루머, 부인하는 것도 상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