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영탁·이찬원→장민호, '유랑마켓' 뜬다…장윤정과 재회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미스터트롯' 주역들이 '유랑마켓' 접수에 나선다.

31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미스터트롯'의 선 영탁, 미 이찬원을 비롯해 장민호, 김희재, 김수찬은 JTBC 예능 프로그램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에 출연한다. 조만간 녹화를 진행하며, 4월 중 방송 예정이다.

'유랑마켓'은 집 안에 잠들어 있는 물건의 가치를 되새겨보는 프로그램이다. 스타 의뢰인이 자신의 물건을 직접 동네 주민과 거래하며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담는다.

'미스터트롯'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김수찬이 '유랑마켓'에 출연한다. [사진=TV조선, 뮤직K]
'미스터트롯'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김수찬이 '유랑마켓'에 출연한다. [사진=TV조선, 뮤직K]

그간 '유랑마켓'은 의뢰한 스타의 집을 방문해 중고 거래를 진행했다. 하지만 이번 녹화는 기존의 형식을 살짝 바꿔 하춘화와 진성, '미스터트롯'의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김수찬이 출연해 자신의 물건을 직접 판매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유랑마켓'의 MC인 장윤정과 '트롯맨'들이 재회하는 만큼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는 동시에 '미스터트롯'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재 임영웅, 영탁, 이찬원 등 '미스터트롯'의 주역들은 '라디오스타', '뭉쳐야찬다'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 섭외 1순위로 맹활약 중이다. 이들이 떴다하면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은 기본이다. 이에 '유랑마켓' 역시 '미스터트롯' 효과를 얻을 수 있을지, 기대와 관심이 쏠린다.

'유랑마켓'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영탁·이찬원→장민호, '유랑마켓' 뜬다…장윤정과 재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