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백종원, '무기력' 감자탕집에 "차라리 딴 일 해라"…결국 눈물(종합)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골목식당' 백종원이 무기력한 감자탕집 아들에게 분노했고, 결국 아들은 눈물을 쏟았다.

22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홍제동 골목을 찾은 백종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사진=SBS]

이날 감자탕집 아들은 무기력하게 있다가 호주머니에 손을 넣고 요리를 하는 모습으로 백종원을 아연실색케 했다. 백종원은 "호주머니에 손 넣고 음식하는 건 문제다. 요리에 대한 적극성도, 음식에 대한 관심도 없다. 이대로라면 요식업을 하면 안된다"고 지적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자탕집 아들은 "솔직히 우리 집보다 더 맛있는 걸 못 먹어봤다. 더 맛있는 집이 없다. 왜 안되는지 잘 모르겠다"고 말해 답답함을 더했다. 백종원의 질문에도 감자탕집 아들은 변명으로만 일관했고, 백종원은 결국 뼈 때리는 일침을 가했다.

백종원은 "가게의 아들을 지켜보며 느낀 건 아들이 내 가게에서 일하는 주인이 아니라 억지로 앉아 시간을 보내는 것 같다는 것이다. 무슨 마음으로 여기서 일을 하는 것이냐"고 말했다.

백종원의 '일침'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이 정도의 의욕이라면 차라리 다른 일을 하는 게 나을 것이라 진지하게 조언했다.

백종원은 "100회 넘게 하면서 이렇게 열정 없는 사람 처음 본다. 의지가 불타올라도 될까 말까인데 간절함이 없다. 이러려면 지금이라도 다른 일을 하는 게 낫다"고 지적한 뒤 자리를 떴다.

그러자 감자탕집 아들은 뒤늦게 눈물을 흘리며 "1년 전 모습이 생각난다. 내가 왜 이러고 있나 싶은 생각 뿐이다. 나를 돌아보는 계기가 된 느낌이다. 힘이 생긴다"며 변화된 모습을 예고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백종원, '무기력' 감자탕집에 "차라리 딴 일 해라"…결국 눈물(종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