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클릭비 7人 '비디오스타' 완전체 출격…16년만 단체예능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클릭비 완전체가 출연한다.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20세기 꽃미남 밴드돌 클릭비 : 리턴즈 특집' 방송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우연석, 김태형, 오종혁, 김상혁, 하현곤, 유호석, 노민혁이 데뷔 20주년을 맞이하여, '클릭비 완전체'로 출연할 예정이다.

클릭비 [사진=MBC에브리원]
클릭비 [사진=MBC에브리원]

또한, 이날 현장에는 예상치 못한 깜짝 손님이 등장했다. 클릭비의 2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온 반가운 손님의 정체는 바로 클릭비의 팬클럽인 '니지'와 그때 그 시절 클릭비와 오랜시간 동고동락했던 매니저. 클릭비는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TO Be Continued', 'Dreaming', '백전무패 '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선보였다. 일렉 기타 대신 통기타, 드럼 대신 젬베로 꾸며진 어쿠스틱 버전 히트곡 메들리는 클릭비 멤버들의 변함없는 팀워크와 실력을 뽐내기에 충분했다고.

이어 클릭비는 MC와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백전무패' 무대를 재현해냈다. 이른바 '2019년 버전 新 백전무패' 무대가 탄생하게 된 것. 시작하기 전 유호석은 "기억이 안 나는데, 노래를 틀어주면 맞춰서 해보겠다"며 자신감 없는 모습을 드러냈지만, 막상 음악이 시작되자 멤버들 모두 그 시절로 돌아간 듯한 칼군무를 선보여, 현장을 뜨겁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대한민국 최초 밴드돌, 클릭비의 전성기 시절 모습부터 2019버전 무대까지 확인할 수 있는 이번 방송은 11월 19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클릭비 7人 '비디오스타' 완전체 출격…16년만 단체예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