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300 엑스투', 또 강호동이 이끈다…트와이스-레드벨벳 출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tvN 예능 '300 엑스투'가 강호동의 MC 출연을 확정 짓고 5월 방송한다.

'300 엑스투'는 뮤지션과 팬들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 이어 강호동이 MC를 맡은 가운데 5월 새 시즌을 시작한다.

지난 시즌 두 팀의 뮤지션이 출격해 대결을 이뤘던 것에서 나아가, 이번 시즌에는 대결 구조 없이 한 회에 한 팀의 뮤지션만 등장한다. 뮤지션과 그 뮤지션을 응원하는 300명의 팬이 함께 만드는 '떼창 퍼포먼스'에 더욱 집중하는 것. 뮤지션과 팬들이 합심하여 떼창과 퍼포먼스를 성공하는 순간, 벅차오르는 감동과 짜릿한 전율을 전할 예정이다.

새 시즌의 뮤지션 라인업에는 걸그룹 트와이스와 레드벨벳이 이름을 올렸다. 중독성 넘치는 음악과 따라하고 싶은 댄스 무대로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두 팀이 팬들과 힘을 합쳐 어떤 떼창 퍼포먼스를 선보일 지 관심이 집중된다.

'300 엑스투'는 시청자의 적극적인 참여로 완성되는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지난 시즌처럼 떼창러들을 모집할 계획은 물론, 시청자들이 직접 함께 떼창을 부르고 싶은 '워너비 뮤지션'을 뽑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 본인의 '워너비 뮤지션'과 무대를 만들어가는 소중한 경험을 하고 싶은 시청자는 tvN '300 엑스투' 홈페이지에 방문해 의견을 전달할 수 있다.

시즌1에 이어 '300 엑스투'의 연출을 맡은 권성욱PD는 "지난 시즌보다 더욱 강력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트와이스와 레드벨벳을 시작으로 시청자가 직접 뽑은 '워너비 뮤지션'까지 탄탄한 라인업을 계획하고 있다. 뮤지션과 300명 떼창러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에 집중하여 역대급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300 엑스투', 또 강호동이 이끈다…트와이스-레드벨벳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