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재환, 32kg 감량 후 요요는 없다…8개월째 유지 중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이 체중 감량 후 요요 없이 몸무게를 유지 중이다.

최근 Mnet '내 안의 발라드'를 통해 꿈에 그리던 발라드 가수로 변신을 꾀하고 있는 유재환의 모습이 방송을 통해 보여 지면서 기대 이상의 노래 실력과 함께 32kg을 감량한 후 8개월째 요요없이 유지중인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해 8월 104kg에서 무려 32kg을 감량하며 큰 이슈를 모았던 유재환은 다시 요요가 올 거라는 예상과는 다르게 벌써 8개월째 요요 없는 멋진 모습으로 방송가를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사진=쥬비스]
[사진=쥬비스]

 [사진=쥬비스]
[사진=쥬비스]

과거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심각한 통풍과 허리디스크 외에도 역류성 식도염을 비롯해 과민성 대장 증후군, 고지혈증, 고혈압 등 10여가지가 넘는 질병을 앓은 유재환은 병원 검진 결과 다이어트를 하지 않으면 건강상에 심각한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의사의 진단을 받고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다고 다이어트 배경을 전하기도 했다.

32kg 감량 후 8개월째 변함없는 모습으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유재환은 요요없이 유지중인 비결에 대해 "작년에 다이어트를 하면서 내 삶에 있어 정말 큰 변화가 있었다. 32kg을 감량하고 나니 나를 괴롭히던 허리디스크와 통풍을 비롯한 다양한 질병들이 나아져 건강한 모습을 되찾을 수 있었다. 그리고 불규칙했던 식생활습관을 버리고 규칙적으로 하루 세끼 식사를 하고 잠도 규칙적으로 자고 일어나는 습관을 갖게 되니까 감량 후에도 체중이 늘지 않고 유지하는데 어려움이 없었다"며 "주변에서는 오히려 살이 더 빠진 거 아니냐는 기분 좋은 인사말도 듣고 있다"고 전했다.

유재환은 그냥 인사말이 아니라 실제 데이터도 지난 8월보다 더 좋아졌다고 얘기하며 "지난 8월 내장지방이 76.8㎠였는데 올해 3월에 측정한 데이터는 61.1㎠로 내장지방이 더 낮아졌고 가장 기분 좋은 건 복부둘레가 지난 8월에 90.7cm였는데 올 3월에 84.5cm로 더 슬림해졌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재환, 32kg 감량 후 요요는 없다…8개월째 유지 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