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C.E 준X찬, '더 게임' OST 첫 주자…23일 'Where You Are'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A.C.E(에이스)의 멤버 준과 찬이 드라마 '더 게임' OST에 참여했다.

A.C.E(에이스)의 멤버 준과 찬이 참여한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 음원 'Where You Are'가 23일 정오 공개된다.

지난 22일 첫 방송한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가 순조로운 스타트를 끊은 가운데, 첫 번째 OST 주자로 준과 찬이 ‘Where You Are’를 불러 드라마의 흥행 열기에 불을 지핀다.

[사진=도너츠뮤직앤]
[사진=도너츠뮤직앤]

'Where You Are'는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OST인 'Eyes'를 작곡한 팀 'Nuvocity'가 참여한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 '더 게임'의 영화 같은 영상미에 걸맞은 몽환적인 사운드, 감각적 비트를 담아 드라마의 긴장감을 극대화시켰다.

이미 OST 경험이 있는 찬은 이번 곡에서 안정된 보컬을 선보였으며,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한 실력파 준은 첫 OST임에도 불구하고 일사천리로 녹음을 끝마쳤다.

작곡팀 Nuvocity는 "강하지만 섬세한 표현력을 필요로 하는 이번 곡을 준과 찬이 부드럽고 힘 있는 보컬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잘 소화해냈다. 덕분에 곡의 완성도가 매우 높아졌다"고 평했다.

준과 찬은 "출연 배우들의 표정과 심리 변화들을 계속 생각하며, 드라마의 장면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감정 이입을 했다. 처음 해보는 장르였는데, 프로듀서 분들이 세심하게 디렉팅 해주셔서 많이 배웠다"라고 밝혔다. 이어 "'더 게임'이란 좋은 작품에 OST로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며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했다.

'더 게임: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에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55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A.C.E 준X찬, '더 게임' OST 첫 주자…23일 'Where You Are'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