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택시기사 폭행' 한지선, '초면에' 하차 수순 밟나…오늘(24일) 촬영 취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한지선이 60대 택시기사 폭행으로 논란을 일으킨 가운데, 출연 중인 '초면에 사랑합니다'가 오늘(24일) 촬영을 취소했다. 과연 이대로 하차 수순을 밟게 되는 것인지, 향후 전개 과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4일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측은 조이뉴스24에 "오늘 예정된 한지선 촬영분이 취소된 것이 맞다"면서도 "하차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한지선은 지난해 9월 서울 강남의 한 영화관 앞에서 택시기사 이모씨를 폭행했다. 당시 만취 상태였던 한지선은 택시기사의 뺨을 때리고 보온병으로 머리 등을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지선은 택시기사에게 욕설과 폭행을 한 것도 모자라 뒷 좌석 승객을 밀치고 팔을 할퀴었으며, 자신을 연행한 경찰관의 뺨을 수차례 때린 혐의도 받았다. 이에 한지선은 폭행에 공무집행방해 혐의까지 더해 벌금 500만 원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이에 23일 한지선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한다"라며 "한지선은 현재 본인에게 주어진 법적 책임을 수행했으며, 앞으로 남은 법적 책임 또한 수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한지선은 어떠한 변명의 여지 없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뉘우치며 깊게 반성하고 있다"고 입장을 전했다.

한편,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얼굴도 모르는 남자와 얼굴을 속이는 여자의 아슬아슬 이중생활 로맨스 드라마. 극중 한지선은 T&T모바일 대표이사 심해용 비서 모하니 역으로 출연 중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택시기사 폭행' 한지선, '초면에' 하차 수순 밟나…오늘(24일) 촬영 취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