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텝스 교재제공 패스 선보여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텝스(TEPS)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인강에서 11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의 레벨별 텝스 교재를 제공하고, 텝스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해커스 뉴텝스 교재제공 패스’를 선보였다.

‘해커스 뉴텝스 교재제공 패스’는 최신 텝스 기출유형이 반영된 해커스의 텝스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해커스 텝스는 공통+기본+중급+정규+실전까지 전 레벨의 텝스 강의 라인업이 준비되어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더불어 텝스 문법 설미연, 텝스 독해 정미애 강사 등 영역별 스타강사들이 강의를 진행하며, 해커스 텝스의 기본/정규 레벨의 교재를 제공해 원하는 레벨의 텝스 교재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적중 예상문제 360제(*비매품) ▲뉴텝스 최신보카+고득점 전략집(*PDF)+해커스 뉴텝스 온라인 모의고사도 제공하여 텝스 독학생들도 실전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수강 종료 후 목표 점수에 미달했을 시, 최대 60일까지 수강연장 혜택을 제공해 수험생들이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추가적으로 매월 업데이트되는 텝스 적중 예상특강을 통해 최신 텝스 문제와 출제 경향을 확인할 수 있어 실전 시험에 도움이 된다. 또한, ▲토스/오픽 강의 ▲비즈니스 영어 인강 ▲AP 뉴스 청취&해설 인강을 제공해 전반적인 어학 실력 향상을 도모하고, 부가학습자료로 토스•오픽 트렌드리포트(*PDF)+토스•오픽 필수표현 300(*PDF) 자료집도 제공한다.

해커스인강은 출석과 텝스 성적 미션 달성 시 100% 현금으로 환급이 가능하고, 성적에 따라 최대 300% 현금 환급이 가능한 ‘텝스인강+교재+응시료 0원 무제한 패스’도 제공한다. (*제세공과금 제외) 친구와 함께 수강 신청하여 텝스 공부 시, 텝스 응시료까지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 목표 점수에 미달해 환급에 성공하지 못했더라도 수강 기간을 100% 연장해주는 혜택을 제공해 수험생들이 포기하지 않고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텝스인강+교재+응시료 0원 무제한 패스’ 수강 시 텝스 기출 예상문제가 담긴 ‘해커스 뉴텝스(NEWTEPS) 적중 예상문제 360제’ 교재를 제공한다. 텝스 유형이 반영된 파트별 적중 예상문제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에서만 제공하는 텝스 고득점 달성을 위한 자료이다. 추가 혜택으로 텝스 문법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그래머게이트웨이 인강, 텝스 청해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AP 뉴스&비즈니스 영어강의, 텝스 청해와 텝스 스피킹에 대비하면서 영어 스펙도 쌓을 수 있는 ▲영어면접+발음클리닉 강의도 제공한다.

실제 해커스 텝스 인강 수강 후, 440점을 달성한 한 수강생은 "해커스 텝스의 파트별 다양한 선생님과 본인의 실력에 맞는 교재가 있었기 때문에 개인의 실력에 맞게 선생님과 교재를 선택할 수 있었고, 이를 통해 한 달 반 만에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었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해커스는 텝스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텝스 점수발표일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텝스 점수 발표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로, ‘해커스 뉴텝스 교재제공 패스’ 3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텝스 시험 고득점 달성을 위한 ‘뉴텝스 전략집(*PDF)’을 제공한다. 또한, 텝스 어휘를 준비할 수 있는 ‘해커스 뉴텝스 필수보카 300(*PDF)’와 텝스 청해와 텝스 스피킹을 준비할 수 있는 인강+자료집으로 구성된 7종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 관계자는 “해커스 텝스와 함께 텝스 고득점을 달성하고, 텝스 점수발표일 이벤트를 통해 고퀄리티 자료와 인강수강권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9년 뉴텝스 시험일정은 12월 1일(일)에 예정되어 있다.

[출처=해커스 교육그룹]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텝스 교재제공 패스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