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성관계 동영상 몰카' 정준영 자필 사과문 "평생 반성하며 살겠다"(전문)


정준영 구속영장 심사 출석… "아무런 근거 없이 2차 피해 입으신 여성분들께 죄송"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적으로 촬영·유포한 혐의를 받는 가수 정준영이 구속영장 심사에 출석했다.

정준영은 21일 오전 9시 35분쯤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이 열리는 서울 서초구 중앙지법에 도착했다.

가수 정준영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가수 정준영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정준영은 이어 "저로 인해 고통받은 피해자 여성분들과 근거 없이 구설에 오르며 2차 피해를 본 여성분들, 지금까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며 "수사에 성실히 응하고 내가 저지른 일을 평생 반성하며 살아가겠다"고 전했다.

고개를 푹 숙인 뒤 흰 A4용지를 꺼내 입장문을 읽어 내려가던 정준영은 잠시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다.

앞서 정준영은 빅뱅 승리와 유리 홀딩스 대표 유익선 등과 함께 있는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 등에 불법 촬영한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한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2016년과 2018년 각각 불법촬영 혐의로 고소 당했으나 2016년 무혐의, 2018년 영장 기각을 당한 바 있다.

다음은 정준영 '성관계 동영상 몰카' 사과문 전문이다.

정말 죄송합니다. 저는 용서 받을 수 없는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저에 대한 모든 혐의를 인정합니다. 그리고 오늘 구속영장 실질심사에서는 수사기관의 청구내용을 일체 다투지 않고 법원에서 내려지는 판단에 겸허히 따르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로 인해 고통을 받으시는 피해자 여성분들 사실과 다르게 아무런 근거 없이 구설에 오르며 2차 피해 입으신 여성분들, 지금까지 저에게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앞으로도 수사과정에 성실히 응하고, 제가 저지른 일들을 평생 반성하면서 살아가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관계 동영상 몰카' 정준영 자필 사과문 "평생 반성하며 살겠다"(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